입학상담문의안내
CLOSE

실시간 상담창, 카카오톡, 네이트온, 입학상담 게시판, 입학문의 전화를 통해 언제든지 입학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안내에따라 가장 편리한 방법으로 BBS에게 연락주세요.

카카오톡

네이트온

입학문의 대표전화 1544-2722

입학상담 게시판 바로가기

상담문의안내
CLOSE

실시간 상담창, 카카오톡, 네이트온, 입학상담 게시판, 입학문의 전화를 통해 언제든지 입학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안내에따라 가장 편리한 방법으로 BBS에게 연락주세요.

  1. KAKAO TALK bbskorea
  2. CAMPUS

    • 부천
      본원캠퍼스
    • 080-655-0096
    • 노원캠퍼스
    • 080-002-2020
    • 성남캠퍼스
    • 031-753-4477
    • 양산캠퍼스
    • 080-080-0501
    • 포항캠퍼스
    • 054-254-1566
    • 남양주캠퍼스
    • 031-551-6788
    • 일산캠퍼스
    • 031-902-1688
    • 전주캠퍼스
    • 063-232-0095
대표전화 054-254-1566
입학상담문의안내
CLOSE

BBS의 SNS채널들을 통해 가장 빠르게 최신 교육자료와 영상들을 만나세요.

상담신청하기
CLOSE
이  름
연 락 처 - -
관 심 과 목

상담신청

  • 이   름
  • 연락처 - -
  • 관   심   과   목
닫기 버튼

FAQ

  1. 동영상 교육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구체적으로 무엇인가요?

    , 저희 BBS뷰티아카데미만의 차별화된 교육특전이라고 보시면됩니다.

    모든 과목의 정규학과(국가자격증 취득학과)는 입학시 온라인 필기 동영상 수업이 가능하도록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필기 시험보기전까지 언제든지 어디서든지 개인적인 공부를 할수있도록 도와주고있으며

    실기시험에 필요한 실기동영상 또한 BBS의 전임교수님들의 노하우를 그대로 반영한 자체제작 동영상으로 수강생들만 볼수있도록 오픈해놓고있습니다.

    즉 학원에서는 오프라인으로 1:1 지도를 받으며 공부하고 집에서는 온라인 강의를 보며 다시한번 복습하여 조금 더 쉽게 자격증 취득을 할수있도록

    수강생들을 돕는 BBS의 세심한 배려라고 할수있습니다.

     

    (필기/실기 모두 학원에서 수업이 진행되며 온라인 강의는 부교재로 복습차원으로 공부할수있도록 진행하고있습니다.) 

  2. 헤어정규학과 과정은 어떤수업을 하는곳인가요?

    헤어정규학과 과정이란 헤어 국가자격증 즉, 미용(일반)기능사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한 과정을 공부하는 학과입니다.

    필기와 실기시험을 모두 통과해야 자격증이 주어지는 만큼 필기요점정리와 실기 과목별 수업이 1:1 시스템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아시는것처럼 저희 BBS에서는 국가자격증에 필요한 필기동영상 온라인 교욱과 실기동영상 온라인 교육이 함께 진행되고 있어

    자격증 취득률이 높습니다.

    그래서 자격증취득하고 수료하신 분들의 추천으로 오시는 신입생 분들이  많습니다

  3. 헤어실무과정(연구과정)은 어떻게 운영되나요?

    저희 BBS의 헤어실무과정을 들으시려고 타 지역에서 오시는 분들도 있을만큼 실무에서 사용하는 모든 기술을 배울수있는 핵심과정이라고 보시면됩니다.

    교육과정은 여성컷 남성바버스타일 펌 염색 드라이 업스타일 볼륨매직 7가지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수업시간은 오전10:00~15:30까지는 마네킹으로 수업이 진행되며 금요일은 BBS본관 2층에서 운영중인 이루다 헤어샵에서 직접 손님을 받으며 배운 기술을 마네킹이 아닌 손님에게 직접 시술하면서 감각을 익히는 수업으로 진행됩니다.

  4. 메이크업 정규학과는 어떤과정인가요?

    메이크업 정규학과는 메이크업 국가자격증인 미용사(메이크업)기능사를 취득하기위한 과정입니다.

    자격증 실기시험에 필요로하는 뷰티메이크업과 시대별메이크업 환타지메이크업 그리고 속눈썹연장과 수염붙히기과 관련된 세부항목으로 나뉘며4과제로 시험이 나뉘어 실시됩니다.

    이에  BBS미용직업전문학교에서는 엄선된 교재에서 출제된 필기모의고사와 필기 무료 동영상강의시청으로 필기 준비를 완벽하게할수있으며 실기또한 1:1 시스템으로 진도와 시험시간관리에 만전을 기하여 수업이 진행됩니다.

    또한 준비중인 메이크업 실기동영상으로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모두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시험 준비를 할수있도록 진행되고있습니다.

  5. 헤어정규학과 수업에서 가장 필요한것은 무엇입니까?

    헤어정규학과는 국가자격증을 취득하는 학과로서 전과는 다른 새로운 실기과제로 시험이 치뤄지고있습니다.

    이중 두피스캘링과 샴푸수업은 다른 수업처럼  강의실 테이블에서 진행되는것이 아니라 샴푸대에서 수업이 진행되고있습니다.

    이에 샴푸대가 적은 학원은 그만큼 수업시간에 직접 해볼수잇는 기회가 적다고 보시면 됩니다.

    허나 저희 BBS에서는 샴푸대 시설이 본관 2-108-12대를 보유하고있어 샴푸 및 두피 수업시간에 원하는만큼 충분한 연습이 가능합니다.

    미용 전 과목은 실기위주의 수업으로 연습량에 따라 자격증의 당락이 결정됩니다.

    저렴한 금액으로 배우는것도 좋지만 무엇보다 내가 수업할때 받을수있는 혜택을 무엇인지부터 생각해보신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6. 네일아트 연구과정은 어떤것이 있나요?

    BBS에서는 네일아트 실무과정을 과목별로 나눠서 진행하고있습니다.

    타학원처럼 연구반이라고해서 여러가지과목을 섞어서 맛보기로만 배우는게 아니라 나에게 필요하고 부족한 부분만을 뽑아서 배울수있도록 진행하고있습니다.

    살롱젤학과 포크아트학과 왁싱학과 실무학과로 나뉘어 진행되고있습니다.

    실무학과는 2층에있는 헤어샵내에 네일 실습샵을 두어 화목 3시간씩 살롱 실무에 필요한 수업 드릴이나 핸드페인팅 에어브러쉬등의 수업을 배우고 나머지 시간에는 손님을 상대하는 현장실습이 이루어지고있어 샵에나갔을때 바로 적응할수있도록 돕고있는 살롱테크닉과 창업시에 필요한 고객 유치 및 관리에 대한 수업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7. 국비수업은 무엇인가요?

    국비수업은 나라에서 취업을 장려하기위해 만든 복지정책으로 원하는 취업분야로 나가기위해서 필요한 기술을 배우는 과정이라고 볼수있습니다.

    이에 학교에서 정해져있는 수업시간과 수업개강일에 맞추어 고용센터에서 발급받으신 카드를 가지고 수업을 들을수있게 진행되며

    출결이 엄격하게 정해져있어 80%이하일경우에는 수료가 불가능하시며 추후 다른 과목을 배울경우 카드한도 감액이나 기회축소등의 불이익이 있습니다.

    또한 개인적인 정보를 기준으로 자기부담금이 발생하기때문에 반드시 고용센터에서 미리 상담 및 교육을 받으시고 학교로 내방하셔야 정확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또한 수료후 꼭 취업이나 창업을 하셔야 하기때문에 취미로 배우실분들은 입학이 거절되실수있습니다.

  8. 속눈썹연장 수업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속눈썹연장학과 수업은 4회로 진행됩니다.

    기초기술을 연마하여 마네킹에 연장하는기술과 실제 상호실기로 연장하는 모든기술을 배울수있도록 진행되고있습니다.

    또한 타학원에서 진행되지않는 빠르고 풍성해보이는 마무리 기술 수업이 추가되어 연장하는 속도를 더 끌어올려줄수있는 수업으로 진행됩니다.

    학교자체에서 1급 자격증을 취득할수있는 과정으로 1급 취득시 필요한 기술인 속눈썹 펌과 언더래쉬연장과 셀프속눈썹연장 무료특강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9. 업스타일 수업은 언제 개강이며 어떻게 진행되나요?

    업스타일학과는 여름과 겨울시즌에 맞게 특강 수업으로 진행됩니다.

    또한 현재 업스타일만 전문으로 강의하고 실전에서 뛰고있는 외부 교수 초빙 수업으로 더 많은 테크닉을 배울수있도록 진행됩니다.

    재료 또한 필요한 재료를 제외하고는 학원에서 대여로 사용할수있어 금액적인 부담이 덜할수있도록 진행되고있습니다.

    8회 수업으로 진행되며 원할경우 1급 자격증 취득또한 가능하도록 수업이 진행됩니다.  

  10. 기간내 자격증 취득이 안되었을경우에는 어떻게 되는건가요?

    출석률과 수업참여율이 높은 분들은 대부분 저희 BBS에서는 기간내 자격증 취득이 가능합니다.

    자격증을 딸때까지 보강을 해주겠다고 하는것은 본원의 자격증 취득률이 높지않다는말을 돌려 하는것과 같습니다.

    저희는 출석률에 따라 보강을 계획하여 진행하고있으며 대부분의 분들은 보강기간안에 자격증취득이 가능하십니다.

    자격증 취득하겠다 미용을 해보겠다고 마음먹으셨다면 결석하지마시고 학교에 나와서 수업만 잘들으셔도 누구나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도록 모든 시스템(동영상 강의/요점정리/모의고사/시험접수등..)을 마련해놓고있으며 1:1 개인 진도 시스템으로 열심히 따라오실수있도록 모든 교직원은 수업에 집중하고 개인 관리에 집중하고있습니다

  11. BBS를 수료하면 도움받을수있는 장점이있나요?

    저희 BBS포항에서만 21넘는 전통을 가지고있는 교육기관으로 유명합니다.

    저희 수료생분들중 대다수가 현직에서 미용계에 종사하고 계시며 BBS의 수업방식을 잘알기에 좋은 조건으로 BBS의 수료생을 인재로 채용하는곳이 많습니다.

    또한 목요일마다 헤어수료생과 실무재학생을 대상으로 캐미컬교육과 CS교육등이 진행되고있어 BBS수료생은 누구든지 무료로 수업에 참여할수있습니다.

    또한 창업을 앞두신분들은 샵 계약에 앞서 지리적인 요인이나 매출상승 요인에 필요한 무료 세미나도 들으실수있습니다.

    매년 외국에서 초빙되는 메이크업 교수나 바디페인팅 교사 혹은 수석헤어디자이너들의 쇼나 세미나 수업또한 무료로 청강이 가능하시도록 매번 문자로 발송해드리고있습니다

    미용인이되기위한 기초수업을 배우시고 미용인으로서 한단계 성장할수있는 핵심적인 중요 세미나를 무료로 들으실수있는 것이 BBS수료생들만의 자부심이자 BBS뷰티아카데미의 자랑거리입니다.

  12. 왁싱 수업은 무엇입니까?

    왁싱수업은 여름철 시즌에 뷰티샵에서 가장 많은 매출을 올려주는 중요한 테크닉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저희 BBS에서는 왁싱 수업을 현재 샵에서 사용되는 모든 신체부분의 시술을 배우는 커리큘럼으로 짜여져있습니다.

    우선 페이스왁싱 얼굴과 인중 헤어라인 등의 왁싱부터 팔다리 비키니라인 그리고 가장 초고급 기술인 브라질리언 왁싱 수업까지 함께 진행되고있으며

    왁싱 수업상 밀폐되어있는 강의실을 준비하여 편안하게 수업을 받을수있도록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샵 경험이 풍부한 외래강사 초빙 수업으로 수업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13. 수업을 듣고싶은데 입학일은 정해져있나요?

    저희 BBS에서는 모든 수업의 개강일이 정해져있습니다.

    국비(계좌제)과정의 수업은 정해져있는 개강일과 수료일이 있어 그 일정에 맞게 입학하셔야 하며 자비(아카데미)과정은 매주 월요일날 개강을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

    허나 정원이 초과하게되면 T.O가 생길때까지 기다려야 하실수도 있으므로 원하는 일정에 입학을 원하실 경우에는 미리 상담을 받아 보시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14. 국비로 수업을 배우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국비수업은 나라에서 취업을 장려하기 위해 만든 과정입니다.

    이에 입학을 원하실 경우 가까운 고용센터로 방문하시어 상담을 거쳐야 국민내일배움 카드가 발급되며

    개인마다 카드한도와 자부담금 그리고 카드 사용기한이 다르기때문에 카드발급 후 방문하셔야 정확한 상담이 이루워 질수있습니다.

    자부담금은 경우에 따라 0~45%지 개인에 따라 발생하고있으며 카드한도 또한 300~500만원으로 개인차가 있습니다. 카드 사용기한도 6개월에서 길게는 5년까지 있으므로 카드발급이 확실시 되는 상황에서 상담을 받으시길 권해드립니다

    카드발급 또한  개인에 차가 있으므로 100% 무조건 발급되는것은 아니며 조건에 충족하여야 발급 받으실수있습니다.

    또한 취업을 장려하기위해 만든 과정이므로 반드시 입학 전에는 취업이나 창업을 하셔야 하는 전제조건이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