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2년 박미옥 미용학원을 시작으로 수많은 졸업생들과 변화를 지나 오늘의 BBS가 있기까지, 우리는 가장 첫번째 정신인 「진심을 담은 교육」을 지켜 학교를 지탱해 왔습니다.
「미용사가 되고 싶다」라는 꿈을 가지고 우리를 찾아와준 1기 입학생들을 시작으로 올해 2024년, 벌써 43년의 시간이 흘렀습니다. 시대의 흐름과 함께 사회를 둘러싼 환경도, 기술들도 모두 변하였습니다.
그 같은 가운데 BBS(BEST BEAUTY SCHOOL)도 1년, 그리도 또 1년 계속해서 진화되어 갔습니다. 새로운 교수들과 더욱 더 확대되어가는 커리큘럼. 헤어 뿐만이 아닌 메이크업, 에스테틱, 네일아트 분야로의 진입과 1982년 부터 꾸준히 발전해온 BBS 최고의 교육 현장은 지금도 매년 더욱 나은 모습으로 진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43년전 자신의 꿈을 위해 우리를 믿고 찾아와준 1기 입학생들을 받으면서 다짐했던 「건학의정신」은 시대가 변하고 있는 동안에도 소중히 지켜져, 이어지고 있습니다.
BBS의 건학의 정신은 「진심을 담은 교육」입니다.
마음 속 깊은 곳의 「진심」을 담아, 교수들과 학생들 한사람, 한사람이 이곳 BBS에서 진심을 담은 교육방침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학교 생활을 보내는 가운데, 일 평생의 가장 큰 추억과 기회를 얻기위해 모두들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기반을 만들어 주기위해 있는 곳이, 우리 「 BBS 」입니다.
창립 43년이 되는 2024년, BBS는 대한민국을 넘어 전세계의 「진심」이라는 마음을 가지고 교육하고 있는 교육기관들과의 교류를 통해 더욱 발전된 최고의 교육을 학생들에게 전할 것을 약속합니다.
「꿈을 이루고 싶다」라는 마음을 가진 여러분을 BBS에서 만나는 날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